지오다노

EVENT

0 원

님 ()

BARCODE 바코드
확인

뒤로가기EVENT

2020.04.01~2020.04.05

[종료] 에센셜 컬렉션 지오다노 리뷰어 모집!




지오다노의 기본 아이템 라인, 에센셜 컬렉션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 
지오다노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지오다노 에센셜 라인 대표 아이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심플한 실루엣의 디자인까지 
완벽한 오늘을 위한 G-COOL 브라탑과 전지현 레깅스를 입어보고 싶다면? 

응모 방법 : 
댓글에 지오다노 에센셜 컬렉션을 경험하고 싶은 이유와 
리뷰를 진행할 인스타그램 아이디 또는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세요! 
총 5명을 선정하여 보내드립니다.

기간 : 4월 1일(수) – 4월 5일(일) 
발표 : 4월 6일(월)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 드립니다.
  • 남현경
    2020/04/08 01:51

    전지현이라뇨 ㅠㅠㅠ 지오다노 제 최앤데 키가 175에 69라서 항상 사이즈가 안맞더라구여 ㅠ 정말 셔츠랑 바지 완전 제 스탈인데ㅜㅜ 가격도 착하고 ㅠㅠ 그래서 살 조금 빼서 기본템은 지오다노 하자를 몇년째 ..... 근데 제가 젤 좋아하는 여배우인 전지현이 지오다노 모델이 된다는 소문을 작년부터 들어서 학수고대 했는데 잠깐 한눈판 사이에 매진 행렬 ㅜㅜ 뒤늦게 셋업 구매했어요 ㅠㅜ 다행히 셋업은 맞더라구여 간신히 ㅜ 사이즈가 크게 나와서 다행이에요ㅠㅠ근데 레깅스 보니까 기장도 길어보이구 ㅜ 레깅스니까 ㅜ 신축성도 좋을거 같아서 ...한번 입어보고 싶어요 !
    진짜 지오다노는 사랑입니다ㅠㅠ
    @nnnhyunkyung
    blog.naver.com/nhk0892/
  • 이희조
    2020/04/04 16:24

    친구들끼리 농담으로 지오다노 알바해도 옷 새로 살 필요없겠다고 할 정도로 평소 베이직한 아이템들은 전부 지오다노 입고 있어요! 요즘 취직 준비하랴 학교 다니랴 편한 옷차림으로 다니는 게 일상이 됐는데 그렇기 때문에 지오다노의 베이직 아이템인 레깅스와 브라탑이 필수템이 될 것 같아요! 대학생의 입장에서 진솔하게 피드백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신청합니다! https://instagram.com/mo_heejo
  • NUS 최현주
    2020/04/03 16:28

    오랬동안 아이들 육아로 전업주부로 지내다가 12년만에 취업을 했어요. 사실 전업주부로 지낼때 특별한 만남이 아닌 경우 거의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지냈는데 이제 매일 출근하려면 답답한 속옷을 어떻게 견뎌야 할까 고민하던 중이었어요. 그래서 실루엣도 살리면서 편안한 이너를 고민하고 있있거든요 G-C브라탑이 그 고민을 바로 해결해줄 것 같아요!! 또 세미정장스타일 복장으로 출근해야 할 경우가 많은데 스타킹보다 더 유용하고 스타일 나는 전지현레깅스도 꼭 필수 아이템이라서 지오다노 에센셜 라인 리뷰어 신청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c_hyunju
  • 김고은
    2020/04/03 13:29

    지오다노의 자랑인 기본에 충실한 옷 실루엣 그대로 인간 본연의 라인을 살리면서 내 몸과 하나를 이루는 편안함
    브라탑과 전지현 레깅스를 입고 매일 올림픽공원을 산책하면 살아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일상의 소중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일매일이 기다려지는 지오다노의 에센셜 라인과 함께 하는데 동참하고 싶어요^_^
    @podopodo7373
  • 최정연
    2020/04/02 22:46

    현재 요가강사로 활동하고 있어서 각종 레깅스를 많이 입어봤어요~~ 지오다노 레깅스의 원단, 신축성 등의 착용감이 궁금하네요!^^ 착용감이 편하면 주변에도 많이 추천해주고 싶어요~~과연 제가 입은 핏은 전지현님의 발끝에는 미칠것인가!!!!ㅋㅋㅋ
    @yeoni3948
  • 박설희
    2020/04/01 19:22

    Blog.naver.com/april25p
    일상속에서 운동과 다이어트를 끊임없이 도전하고 실천하는 블로거입니다
    주 3-4회 운동을 하다보니 레깅스 이즈 마이라이프,,,,, ㅋㅋ 전지현 레깅스 입고 전지현이 되는지 제가 한번 탐구해보겠습니다. 제가 내적 전지현이거든여!
  • 신국희
    2020/04/01 18:46

    클래식 하면서도 핏이 좋아서 평소 지오다노의 옷을 자주 입고 있습니다. 애슬레저룩이 유행하기 전부터 레깅스를 좋아해서 탑에 매치하기도 하고 기본 티에 매치하기도 하며 베이직하지만 트렌디하면서 몸매를 살려주는 그런 룩을 자주 연출했습니다. 더 이상 스포츠 브랜드나 전문 요가복 브랜드가 아니어도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패션브랜드인 지오다노의 레깅스와 탑이 유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새로운 잇템이 지오다노에서 생긴 것 같아 기대됩니다. 꼭 뽑아주세요~
    Instagram: 9key_s
  • 박나우
    2020/04/01 13:06

    https://blog.naver.com/now950/ 평소에 취미로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서 레깅스를 즐겨입는데 지오다노에서 출시된 제품도 입어 보고 싶습니다.
  • 서미경
    2020/04/01 12:38

    지오다노 레깅스로 일반인도 전지현 느낌 살려주는 그런 핏 기대할게요
  • 김미현
    2020/04/01 12:00

    @mi_ 확찐자라서 입고 살빼고 싶어요~!@ㅎㅎㅎㅎㅎㅎㅎ